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디지탈웨어, 융복합 방역상품 '네오 키오스크' 출시

작성자 큐어클린(ip:)

작성일 2021-09-29

조회 3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디지탈웨어, 융복합 방역상품 '네오 키오스크' 출시

입력
 
 수정2021.09.29. 오후 3:49


국내 IT업체 디지탈웨어가 개발한 융복합방역상품 '네오 스마트클린 키오스크' / 사진=디지탈웨어


IT 업체 '디지탈웨어'가 개발한 융복합 방역상품 '네오 스마트클린 키오스크'(네오 키오스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공지능(AI) 기반 3D 가상터치카메라·공간살균기·휴대폰살균기 등 여러 제품을 통합한 것으로, 1대의 키오스크로 터치와 비터치 등 여러 방식을 임의로 설정해 다양한 살균 작업을 할 수 있다.

가상터치 방식은 불특정 다수의 터치로 인한 불안감을 원천적으로 없앴다는 장점이 있으며, AI 기반 3D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의 동작을 분석해 사람이 가리키는 곳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선택할 수 있다. 비접촉식 화면 터치는 최대 1.2m 거리까지 적용돼 휠체어를 탄 장애인이나 어린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공간살균기 기능은 키오스크 양쪽 측면에 설치된 405nm HINS(High Intensity Narrow Spectrum·고강도 협분광) 기술을 이용한다. 405nm 파장 LED 살균모듈을 통해 반경 4m(최대 8평)의 공간을 살균할 수 있다. 건국대 생명과학 연구법인인 '케이알 바이오테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멸인증 및 인체무해인증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ED 램프 수명은 5만시간에 달해 반영구적이다. 이 외에도 휴대폰 살균, 손 소독제 기능 또한 포함돼 있다. 디지탈웨어는 자체브랜드로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